Sponsorship Program
New lifestyle begins with EV
- 코엑스 유동인구 20만 대상
- 신차 브랜드 최다 노출
- 마케팅 비용 대비 효과 극대화
- 다양한 홍보수단 독점적 활용 가능
서울 유일의 EV 산업 전시회 EV트렌드코리아는 마케팅, 홍보 그리고 비즈니스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2024년 3월, 새로운 EV의 라이프스타일이 시작됩니다.
EV TREND KOREA 사무국은 업체별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패키지 서비스를 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폰서쉽 관련 문의는 사무국으로 연락 주십시오.
스폰서쉽 관련 문의는 사무국으로 연락 주십시오.
T. 02-6000-1066/1071

구분 | 매체 구분 | Diamond | Gold | Silv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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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부스 | Booth Space(1booth-3m*3m 기준, 부스 수) | 30 | 20 | 10 |
부스 위치 우선권 | 1순위 | 2순위 | 3순위 | |
전시장 내부 창고 제공 | ● | |||
부대 행사 | 개막식 사이드 투어 | 1순위 | 2순위 | 우선 고려 |
미디어 광고 |
Coex 영동대로 Media AD[1주일]- 코엑스 미디어타워,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
● | ● | |
Coex 내부 Media AD[1주일] - XPACE | 전체 패키지(빅브릿지, 브릿지, 엣지컬럼) | 브릿지 패키지 (브릿지, 빅브릿지) | 브릿지 | |
전시장 광고 | 전시장 내 천정배너 | 대형 배너 (5.4 * 3.6) | 중형(3 * 4) | |
참가업체 출입증 Lanyard 브랜딩(2000개) | ● | |||
홍보 | 뉴스레터 배너 광고 | 3 | 2 | 1 |
SNS 포스팅 | ● | ● | ● | |
공식 인쇄물 스폰서 로고 노출 | ● | ● | ● | |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 부스배치도 웹페이지 배너 광고 | ● | ● | ● | |
부스배치도 로고 노출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