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visual-img

HOME > For Exhibitors > Sponsorship Program

New lifestyle begins with EV

  • 코엑스 유동인구 20만 대상
  • 신차 브랜드 최다 노출
  • 마케팅 비용 대비 효과 극대화
  • 다양한 홍보수단 독점적 활용 가능

서울 유일의 EV 산업 전시회 EV트렌드코리아는 마케팅, 홍보 그리고 비즈니스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2024년 3월, 새로운 EV의 라이프스타일이 시작됩니다.

EV TREND KOREA 사무국은 업체별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패키지 서비스를 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폰서쉽 관련 문의는 사무국으로 연락 주십시오.

T. 02-6000-1066/1071

구분 매체 구분 Diamond Gold Silver
전시회 부스 Booth Space(1booth-3m*3m 기준, 부스 수) 30 20 10
부스 위치 우선권 1순위 2순위 3순위
전시장 내부 창고 제공
부대 행사 개막식 사이드 투어 1순위 2순위 우선 고려
미디어 광고 Coex 영동대로 Media AD[1주일]-
코엑스 미디어타워,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Coex 내부 Media AD[1주일] - XPACE 전체 패키지(빅브릿지, 브릿지, 엣지컬럼) 브릿지 패키지 (브릿지, 빅브릿지) 브릿지
전시장 광고 전시장 내 천정배너 대형 배너 (5.4 * 3.6) 중형(3 * 4)
참가업체 출입증 Lanyard 브랜딩(2000개)
홍보 뉴스레터 배너 광고 3 2 1
SNS 포스팅
공식 인쇄물 스폰서 로고 노출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 부스배치도 웹페이지 배너 광고
부스배치도 로고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