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sorship Program
New lifestyle begins with EV
- 코엑스 유동인구 20만 대상
- 신차 브랜드 최다 노출
- 마케팅 비용 대비 효과 극대화
- 다양한 홍보수단 독점적 활용 가능
서울 유일의 EV 산업 전시회 EV TREND KOREA는 마케팅, 홍보 그리고 비즈니스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2025년 6월, 새로운 EV의 라이프스타일이 시작됩니다.
2025년 6월, 새로운 EV의 라이프스타일이 시작됩니다.
※ EV TREND KOREA 사무국은 업체별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패키지 서비스를 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폰서십 관련 문의는 사무국으로 연락 주십시오.
T. 02-6000-1066/1071
구분 | 매체 구분 | Diamond | Gold | Silver |
---|---|---|---|---|
전시회 부스 | Booth Space (1booth = 3m X 3m 기준, 부스 수) | 30 | 20 | 10 |
부스 위치 우선권 | 스폰서 우선 순위 부여 | |||
전시장 내부 창고 제공 | ● | |||
미디어 광고 | 영동대로 OOH Media Ad [1주일]
- 코엑스 미디어타워 |
● | ||
영동대로 OOH Media Ad [1주일]
-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
● | |||
Coex 내부 Media Ad [1주일] – XPACE | 전체 패키지(빅브릿지, 브릿지, 엣지컬럼) | 브릿지 패키지(브릿지, 빅브릿지) | 브릿지 | |
전시장 광고 | 전시장 내 천정배너 | 대형 배너(5.4*3.6) | 대형 배너(5.4*3.6) | |
전시장 입구 등록대 로고 노출 | ● | ● | ||
참가업체 출입증 Lanyard 브랜딩 (2000개) | ● | |||
홍보 | 뉴스레터 배너 광고 | 3 | 2 | 1 |
SNS 포스팅 | ● | ● | ● | |
공식 인쇄물 스폰서 로고 노출 | ● | ● | ● | |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 배너 광고 | ● | ● | ● | |
부스배치도 로고 노출 | ● | ● | ● | |
부스배치도 웹페이지 배너 광고 | ● | ● | ● |